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임을 확신하는 하나님의 교회
여러분은 성경을 믿으시나요, 정말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사실을 믿으시나요? 어떤 사람들은 성경은 사람에 의해 기록된 책이므로 믿을 수 없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이런 생각은 큰 모순을 가져 오기도 합니다. 이런 주장대로라면 사람이 쓴 책은 무조건 믿을 수 없다는 뜻인가요? 세상의 모든 책은 사람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모든 세계의 역사도 과학적 지식도 일기도...모두 사람들이 기록하였습니다. 사람에 의해 기록되었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라고 말하시면 안되지요? 성경 또한 사람에 의해 기록된 것은 사실이지만 사람의 생각으로 기록한 것이 아닙니다. 성경은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기록한 것입니다.
베드로후서 1장 20~21절
먼저 알 것은 경의 모든 예언은 사사로이 풀 것이 아니니 예언은 언제든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임이니라
'성경이란'주제로 알려주는 재밌고 유익한 하나님의 교회 성경공부 바이블 툰이 있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처럼 성경은 모세, 이사야, 예레미야, 요한, 바울등등 하나님께서 택하신 선지자들에 의해 기록었습니다.
창세기에서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약 1600여년동안 참으로 오래동안 기록되었지요.
이처럼 수많은 선지자들과 수많은 세월동안 기록한 사람도 시대도 다름에도 불구하고 마치 한사람이 쓴것같이 일관된
주제를 담고 있습니다.
사해사본과 맛소라 사본은 일천년의 차이를 두고 있음에도 거의 변화가 없다는 사실로 성경의 정확성은 입증되었지요.
더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