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씩이나 육체로 오신 하나님, 안상홍님
소돔과 고모라를 멸하시기전 하나님께서는 천사들과 함께 사람의 모습으로 아브라함에 나타나셔서 소돔과 고모라가 너무 악하여 멸하실 것을 말씀하시고 소돔과 고모라에 살고 있는 아브라함의 조카 롯을 살리시기 위해 사람의 모습으로 함께 나타난 천사둘을 보내셨습니다.
이천년전에는 유대인을 구원하시기 위해 친히 사람의 모습으로 탄생하셔서 예수님으로 등장하시어 천국복음을 전파하시고 천국복음을 받지 않으면 구원받을 수 없음을 알려주시고, 믿고 영접하는 자들은 구원의 길로 인도하셨습니다. 이처럼 예루살렘 멸망전에도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미리 경고하셨습니다.
오늘날 최후의 심판전에도 반드시 육체로 재림하셔서 구원의 기별과 심판의 경고를 하실 것을 성경은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 시대 등장하시는 재림그리스도는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이천년전에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는 천국 가는 데 필요한 생명의 진리를 다 가르쳐 주셨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세상을 곧바로 심판하지 아니하시고 심판전에 먼저 육체로 재림하실까요?
그 이유는 생명의 진리가 없어졌기 때문입니다. 만약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생명의 진리가 변함없이 전해졌다면, 예수님께서 굳이 심판전에 재림하실 이유가 있겠습니까?
다니엘 7장 25절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성도는 그의 손에 붙인바 되어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지내리라
그러나 안타깝게도 성경에 예언대로 사단에 의해 때와 법 즉, 하나님의 절기과 규례인 모든 진리가 사라져서 세상에 구원받을 사람이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진리를 회복해주셔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심판전에 먼저 육체를 입고 다시 오시는 것입니다.
누가복음 18장 8절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이 말씀에서 인자는 예수님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올 때 믿음을 보겠느냐? 라고 하신 것은 믿음을 찾아볼 수 없다는 말씀입니다. 세상엔 이처럼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믿음을 찾아볼수 없다고 하셨을까요? 그 이유는 구원받을 수 있는 믿음을 찾아볼 수 없다는 말씀입니다.
마태복음 13장 38~42절
밭은 세상이요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는 악한 자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요 추수때는 세상 끝이요 추숫군은 천사들이니 그런즉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것 같이 세상끝에도 그러하리라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 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예수님의 예언의 말씀처럼 예수님 올리우신 후 원수 마귀에 의해 가라지가 덧뿌려져서 세상은 온통 가라지 밭이 되고 말았습니다. 가라지를 불사르는 것같이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풀무불에 던져 넣겠다는 말씀을 통해 가라지는 불법자들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킨 새 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키는 사람이 없고 덧뿌려진 가라지 즉 불법을 지키는 교회들이 가득한 것이 현실입니다. 세상 수많은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사람들이 이방신의 제일인 일요일예배와 태양신의 탄생일인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습니다. 생명의 진리는 사라지고 저주받을 이방의 규례를 지키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어찌 믿음이 있다 하겠습니까?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심판전에 친히 육체로 나타나셔서 진리를 증거하시어 구원받을 수 있는 믿음을 세워주셔서 택하신 백성들을 구원하시고 한편, 악인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심판때에 핑계하지 못하게 하시려는 하나님의 뜻이 있습니다.
요한복음 15장 22절
내가 와서 저희에게 말하지 아니하였더면 죄가 없었으려니와 지금은 그 죄를 핑계할 수 없느니라
이천년전 예수님께서도 예루살렘의 멸망을 앞두고 이스라엘에 구원의 기별을 전하시고 심판의 경고를 전하시고자 친히 육체를 입고 이땅가운데 오셨으나 많은 사람들이 배척하고 영접지 않으므로 처절한 멸망의 고통을 당하고 그 자손까지 홀로코스트를 겪는 비참한 고통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지나간 역사는 우리의 거울로 이 시대 다시 이 땅에 육체로 오셔서 무너진 진리를 회복하시어 우리를 구원으로 인도해 주시는 안상홍님의 사랑을 외면하고 배척한다면 결국은 성경의 예언대로 영원한 멸망의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심판의 경고를 받으시겠습니까, 구원의 기별을 받으시겠습니까? 지나간 역사는 우리의 교훈이라 하셨습니다. 우리를 너무나 사랑하셔서 육체로 오시는 수욕와 고통을 감내하시면서까지 구원에 이르게 하시기 위하여 이 땅에 두번째 임하신 안상홍님을 영접하시어 구원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