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이야기

안상홍님은 구름타고 오신 하나님

맘둥이 2021. 2. 12. 23:33

누가복음 21: 27~28 그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웠느니라 하시더라

 



대부분의 기독교인들이 오해하고 있는 부분이  하나님께서 구름타고 오시는 때를 심판의 때라 여겨서  믿는 자들은 구원을 받고 믿지 않는 사람들은 심판을 받는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구름타고 오시는 때와 심판의 때는 분명 차이가 있습니다.  이 시간은 구름타고 오시는 하나님에 대해 이해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구름 타고 오시는 하나님에 대해 이해하려면 초림 예수님에 관한 예언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구약성경은 초림 예수님께서 구름 타고 오신다고 예언했으므로, 그 예언이 어떻게 성취되었는지 살펴보면 재림 예수님께서 타고 오시는 구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니엘 7:13~14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각 방언하는 자로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다니엘서의 예언은 초림 예수님께서 오시기 약 600년전의 예언입니다. 다니엘서에 예언대로 구름타고 오시는 인자 같은 이는 과연 누구일까요? 이 문제를 알고자 한다면 이 땅에 오셔서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으시는 분이 누구신지  신약성경을 통해 확인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 예언을 성취하신 분은 바로  예수님이십니다.(마태복음 28:18, 요한복음 17:10, 누가복음 22:29). 이것은 그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성경의 진리입니다.  그런데 다니엘서에 보면 초림 예수님께서는 분명히 구름을 타고 오시겠다고 예언이 되어 있는데 초림 예수님께서 실제 구름을 타고 오셨나요? 아닙니다. 마리아의 몸을 통해서 우리와 똑같은 육체를 가진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그러므로,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것은 분명히 비유고, 구름은 육체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당신께서  구름 타고 오실 것이라고 알려주신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한 성경 말씀에서 한 번은 구름 타고 오신다고 예언하신 뒤 육체로 오시고, 다시 한 번 구름 타고 오신다고 예언하시고서 이번에는 실제 구름을 타고 오시겠습니까? 아닙니다. 초림 때나 재림 때나 오시는 분도 같고 오시는 목적도 같고 오시는 형태도 똑같다는 것을 구름 타고 오신다고 하신것입니다.




성경에서는 왜 하나님께서 육체를 가진 사람으로 오시는 것을  구름으로 비유하셨을까요?
 비유란 ‘어떤 현상이나 사물을 직접 설명하지 아니하고 다른 비슷한 현상이나 사물에 빗대어서 설명하는 일’입니다.  예수님이 다시 오시는 모습은 구름의 특성과 유사한 부분이 있습니다. 


구름은 물이 증발하여 응결해 있는 것이다. 이 구름은 눈이나 비가 되어 하강함으로 지상의 생명체들에게 수분을 공급한다. 그런데 물은 성경에서 생명수를 의미하기도 합니다.(아모스 8:11, 요한복음 7:37~39 참조).

여기서 거짓 선지자를 ‘물 없는 구름’에 빗대셨다는 점에 다시 한 번 주목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구름에는 기본적으로 물이 있는 만큼 ‘물 있는 구름’이라는 표현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거짓 선지자가 ‘물 없는 구름’이라면 참 선지자는 ‘물 있는 구름’이어야 마땅하지 않겠습니까?  하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것은 단순히 사람의 모습으로만 오신다는 것이 아니라, 구원에 이를 말씀을 가지고 오신다는 뜻입니다. 


사람은 절대 맨 눈으로 태양을 볼 수 없지만 구름에 가려진 태양이라면 희미하게나마 그 모습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구름은 햇빛을 가리는 역할도 하는데, 성경에서 빛은 하나님을 표상하기도 합니다. (시편 50:2, 이사야 60:1~2).

 

 

 


이는 햇빛이 구름에 가리듯 하나님의 영광의 빛을  육체 속에 가리셔서 아무도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할 것을 의미합니다. 과연 이 비유대로 예수님은 모든 면에서 사람들과 똑같으셨고, 너무나 평범하셔서 사람들이 흠모할 만한 점이 단 하나도 없을 정도라고 성경은 예언되어 있습니다.(이사야 53:1~3) 오늘날 안상홍님 또한 구름타고 오신다는 예언따라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시기 위해 구름타고 오신다고 예언하셨고 그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 육체로 오셔서 생명수 진리의 말씀을 알려주시고,  우리의 영안을 밝혀 주시어 육체로 가리우신 하나님의 영광의 빛을  깨닫게 하여 주셨습니다.  지금은  안상홍님을 영접하셔서 구원 받을 준비를  해야 할 때입니다.  하늘만 바라보지 마시고 성경을 바라보고, 상고하여 안상홍님을 올바로 영접하셔서 생명수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youtu.be/yIi73I1S_5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