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이야기

천국혼인잔치에 참예한 복받은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 2

맘둥이 2020. 3. 19. 23:09

하늘 아버지께서 세우신 하늘 어머니


어제에 이어 천국혼인잔치의 비유에 대해 두번째 이야기를 이어가겠습니다. 영생을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를 영접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하늘 어머니는 누가 알려 주실까요?

성경은 하늘 아버지께서 친히 세워주실 것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사야 62장 6~7절


예루살렘이여 내가 너의 성벽 위에 파수꾼을 세우고 그들로 종일종야에 잠잠치 않게 하였느니라 너의 여호와로 기어하시게 하는 자들아 너희는 쉬지 말며 또 여호와께서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을 받게 하시기까지 그로 쉬지 못하시게 하라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을 받게 하시겠다" 하셨는데 이 예루살렘은 이스라엘에 성벽만 남은 육적 예루살렘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마지막 시대 이 땅에 내려오신 새 예루살렘 우리 어머니를 가리키는 예언입니다. 하늘 어머니를 누가 친히 세워주신다고 하셨습니까? 여호와 하나님. 다시 말해서 하늘 아버지이십니다.

하늘 어머니는 사람의 추천에 의해서 세워질 수 있는 분도 아니며, 인품이나, 지혜나, 용모를 기준으로 세워질 수 있는 분이 아닙니다. 성경 예언대로 오직 하늘 아버지께서 친히 세워주셔야만 합니다.

하나님께서 이러한 뜻을 아담과 하와를 통해서도 예언하고 계십니다.





아담이 증거한 하와




창세기 2장 23절


아담이 가로되 이는 내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이것을 남자에게서 취하였은즉 여자라 칭하리라 하니라







누가 하와를 가리켜 "이는 내 뼈중의 뼈요 내 살중의 살이라" 이라 증거하였습니까? 아담입니다. 그런데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으로서 장차 오실 예수님을 표상하고 있고 하와는 하늘 어머니를 표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말씀은 재림 예수님이신 하늘 아버지께서 하늘 어머니를 친히 증거해주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렇다면, 하늘 어머니는 어떤 분이시라고 예언되어 있을까요?





생명을 주시는 하늘 어머니




창세기 3장 20절


아담이 그 아내를 하와라 이름하였으니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미가 됨이더라









누가 하와의 이름을 알려주고 있습니까? 하늘 아버지를 표상하는 아담입니다. '하와'라는 이름의 뜻은 생명입니다.  이 말씀은 하늘 아버지께서 우리에게 생명을 주실 하늘 어머니를 알려주실 예언입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말씀대로 아버지 하나님께서 알려주시고 세워주신 분이 바로 우리의 어머니이십니다. 이러한 예언대로 성령 하나님으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하늘 어머니를 증거해주셨습니다.  하늘 어머니께서는 우리에게 최종적으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자유자로서의 모든 권리를 포기하시고 우리의 어머니가 되어주시고 사랑을 베풀어주시고 희생의 삶을 살아가시며 오직 우리에게 영생과 천국의 영원한 자유와 평강을 허락하기기 위해 살아가고 게십니다. 어머니를 만나지 못하고 천국혼인잔치에 참에치 않는 영혼은 결코 영생도 천국도 바라볼 수 없습니다. 어머니의 품으로 돌아오시는 길은 멀지 않습니다. 지금 돌아오세요.


http://blog.daum.net/karakim7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