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 이야기

주일은 일요일이 아니라 안식일입니다.

맘둥이 2021. 7. 31. 23:01

 

 

 

 

오늘날 사람들은 일요일이면 당연히 교회 가는 날,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날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에서는 일요일에 예배드리라는 말씀이 전혀 없습니다.  그런데 그들은 일요일에 '주일'이라는 명칭을 붙혀서 초대교회가 일요일을 주일로 지켰다는 말도 안되는 주장을 펴고 있습니다. 그들이 주장하는 구절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요한계시록 1장 10절

주의 날에 내가 성령에 감동하여



성경에서 첫째날인 일요일이 주의 날이라는 기록은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이 구절에서  "주"는 예수님입니다? 따라서 주의 날은 예수님의 날을 의미합니다. 성경에서 주 예수님의 날은 어느 날일까요? 바로 "안식일"입니다.

 



마태복음 12장 8절

인자(예수님)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여기서 인자는 예수님이십니다. 예수님은 분명 어느날의 주인이라고 하셨습니까? 친히 말씀하시기를  안식일의 주인이라 하셨으니 주의 날은 안식일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구약에 여호와 하나님께서도 안식일을 가리켜 나의 안식일이라고 하셨습니다. 



출애굽기 31장12절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주 여호와께서 어느 날이 당신의 날이라고 하셨습니까? 당연히 안식일입니다. 구약에도 신약에도 주일은 안식일입니다. 결코 이 사실은 변한 적이 없습니다. 역사적으로 일요일 예배는 100여년경부터 서방교회로부터 변질되기 시작하여 주후 321년에 일요일 휴업령이 내려지면서 완전히 안식일이 폐지되고 일요일 예배가 법제화 된 것이니 성경에 일요일 예배가 있을리가 만무하고, 더욱이 일요일이 주일이라는 주장은 더욱 역사도 성경도 모르는 무지에서 나온 주장일 뿐입니다. 안식일을 지키지 않고는 하나님의 백성이라 할 수도 없고 복도 못받고, 거룩해 질 수 없어 결코 구원 받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현실 가운데  안식일을 다시 지킬 수 있도록 회복해 주신 분은 이 시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이십니다.  창조주의 기념일인 안식일을 소중히 지켜서 구원 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7vjPAGAwJ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