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이야기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어야 구원 받는 이유(안상홍님)

맘둥이 2020. 3. 28. 22:32



제가 다니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하나님의 교회가 사람을 믿는 교회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오해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사람을 믿는 교회가 아니라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셨다는 사실을 믿기 어렵다, 어떻게 사람을 하나님으로 믿을 수 있는가?"라고 말하곤 합니다. 이런 생각은 예수님 초림당시 예수님을 반대했던 당대 종교지도자들과 유대인들의 생각과 너무도 닮아있습니다. 그들의 결과가 어떠햇는기 잊어서는 안될것입니다.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수 없다???



사람은 하나님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 수 있습니다. 6일창조나 홍해를 가르신 역사에 대해서는 믿어지십니까?

하나님을 흔히 전지전능하시다라고 말합니다. 이 말은 모든 일을 하실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런 하나님께서 한낱 사람으로 오시는게 어려우실까요?



이사야 9/6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에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전능하신 하나님, 영존하시는 아버지께서 어떤 모습으로 오십니까? 한 아기 즉 사람으로 탄생하십니다. 이 예언을 성취하신 예수님을 믿는 것이 기독교입니다. 그러나 2천년전의 유대인들은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지 못하였습니다.



요한복음 10/33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그래서 그들은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는 고정관념이 그들을 구원하러 오신 하나님을 배척하게 만들었던 것입니다. 우리가 그들의 실수를 반복해야겠습니까?



아브라함에게 나타나신 여호와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 수 있는 전지전능하신 분이십니다. 길가는 행인의 모습으로도 나타나실 수 있고, 아기로 탄생하실 수 있습니다. 구약에도 아브라함앞에 두천사와 함께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셨습니다.



창세기 18/1~2


여호와께서 마므레 상수리 수풀 근처에서 아브라함에게 나타나시니라 오정즈음에 그가 장막문에 앉았다가 눈을 들어 본즉 사람 셋이 맞은편에 섰는지라



이 세 사람 중 두사람은 소돔을 향해 먼저 떠난 천사들이었고, 아브라함 앞에 남은 분이 바로 여호와 하나님이셨습니다. 


창세기 18/22 


그 사람들이 거기서 떠나 소돔으로 향하여 가고 아브라함은 여호와 앞에 그대로 섰더니


늘 말씀으로 역사하시던 하나님께서 어느날 갑자기 아브라함 앞에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났지만 아브라함은 단번에 알아보고 극진히 대접하였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당신을 반대하는 바리새인들과 사두개인들에게 아브라함의 자손이면 아브라함의 행사를 하라고 질책하셨던 것입니다.(요8/39)





성경은 그리스도 즉, 육체로 오시는 하나님을 증거하는 책입니다. (요5/39) 예수님께서도 오직 성경으로 당신을 증거하셨듯이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이 그리스도를 영접할 수 있습니다. 성경을 통해 그리스도를 영접해야 그분께서 허락하시는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시대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지 않으시면 결코 영생도 구원도 받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모든 증거를 받으신 안상홍님과 어머니를 믿어 구원 받는 유일한 교회입니다.